복음(Gospel)

  • 복음 >
  • 복음(Gospel)
당신의 죄가 용서되었다는 사실을 아십니까?
운영자 2012-02-23 추천 0 댓글 0 조회 777
당신은 선을 행하고자 할 때도 그곳에 악이 함께 있다는 사실을 성경이나 도덕적 기준 없이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의 양심과 행동 사이에 올바른 이성과 육신적인 갈등이 있음을 압니다. 성경은 이것을 "죄"라고 부릅니다. 당신이 죄를 짓는 것은 당신 안에 "죄의 법"이 있음을 드러내는 것이며, 당신은 이러한 "죄성"을 유전받았습니다. 다윗 왕은 {보소서, 내가 죄악 중에서 태어났고, 죄 중에서 내 어머니가 나를 배었나이다.}(시 51:5)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그가 서자출신이거나 사생아로 태 어났다는 말이 아니라 죄성을 가지고 태어났음을 뜻합 니다.

죄란 단지 환경이나 유혹 때문에 오는 결과가 아 니라 죄성에서 나오는 것입니다(약 1:13,14). 아담이 타락한 후에 자식을 얻었기 때문에 그 자식 도 죄인이 되었고, 모든 인류는 혈통에 의해 죄인이 되었습니다. {이런 연유로 한 사람에 의하여 죄가 세 상으로 들어오고 그 죄에 의하여 사망이 왔으니, 그 리하여 모든 사람이 죄를 지었으므로 사망이 모든 사 람에게 전달되었느니라}(롬 5:12). 이 세상의 모든 사 람은 죽는다는 사실로서 모든 사람이 죄인임이 증명되 고 있습니다. 때문에 당신은 자신이 죄인임을 깨달아 야 합니다. 아담의 범죄는 인류에게 두 가지 죽음, 즉 영적인 죽음과 육체적인 죽음을 가져왔습니다. 인류가 그러한 죽음에서 구원받을 수 있는 유일한 길은 그들을 위해 누군가가 대신 그 형벌을 받음으로 죄값을 지불하는 것 입니다.

죄인에게는 반드시 죄에 대한 심판과 형벌이 따릅니 다. 하나님은 공의로운 분이시기에 그 형벌을 바꾸실 수가 없으십니다. 이 심판은 바로 육신의 죽음 뒤에 있 는 영원한 형벌인 것입니다. {악인은 지옥으로 돌려질 것이요}(시 9:17). {그 곳에는 그들의 벌레도 죽지 않 고, 불도 꺼지지 아니하느니라}(막 9:44). 죄인은 이 지옥의 심판에서 구원받아야 합니다. 바로 그 일을 하 기 위해서 그리스도께서 이 세상에 오신 것이며, 죄인들 을 대신해서 형벌받아 죽으심으로 죄인들의 모든 죄들 을 용서하신 것입니다.

이 때문에 그분은 사람으로 오셔야 했습니다. 그러 나 죄를 유전받지 않으셔야 했으므로 인간 아버지가 없는 것은 당연합니다. {경건의 신비는 논쟁의 여지없 이 위대하도다. 하나님께서는 육신으로 나타나셨고} (딤전 3:16). 마리아(여자)의 몸을 빌어 성령으로 잉태 되어 태어나신 거룩한 분(눅 1:35)이시며, 죄가 없으 신 예수님만이 인간의 죄를 대속할 수 있는 자격이 있 습니다. 예수님이 십자가에 흘리신 그 피로 인하여 당신의 죄 는 이미 용서받은 것인데 당신이 모르고 살아왔을 뿐입 니다. {피흘림이 없이는 죄사함이 없느니라}(히 9:22). {그 안에서 우리가 그의 보혈을 통하여 구속, 곧 죄 들의 용서함을 받았느니라}(골 1:14). 예수 그리스도 께서 십자가에서 {다 이루었다}(요 19:30)라고 외치 며 숨을 거두실 때 그분은 우리의 죄값을 모두 갚으 신 것입니다.

바로 오늘 당신이 구원받는 날이 되십시오. 당신은 지금 바로 구원받으셔야 합니다. 이제 구원받기 원하 시면 진지한 마음으로 이 사실을 믿으면서 이렇게 기 도하십시오.

"주님, 저는 죄인입니다. 저의 죄를 위하여 예수 그리 스도께서 십자가에 못박혀 죽으신 것을 오늘 알았습니 다. 이제 저는 예수 그리스도를 제 개인의 구세주로 믿 고 영접하오니, 제 안에 들어오셔서 저를 구원해 주십시 오. 저를 구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부터는 주님의 말씀에 따라 살기 원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 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당신은 이제 죄와 지옥의 형벌로부터 구원을 받으신 것입니다. 이는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 으로 고백하여 구원에 이른다고 말씀하셨기 때문입니 다(롬 10:10).이제 당신은 하나님의 자녀로 다시 태어 나셨으며, 영원한 생명을 얻으신 것입니다. 뿐만 아니 라 하나님께서 마련해 놓으신 천상의 복들과 주님이 지상에서 통치하실 왕국에서 유업을 받을 길도 마련해 놓으셨습니다. 전에는 이 세상의 신이 주관하는 세상 에서 마귀의 자녀였으나, 이제는 당당히 하나님의 나라 에서 하나님의 자녀가 되신 것입니다.

자, 진심으로 기도하셨습니까? 그렇다면 당신은 지금 이 순간에 구원받은 것입니다. 구원받았다는 것은 예수 그리스도안에서 새로 태어나 새로운 인생을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성경은 구원받은 사람에게 일어난 많은 일들에 대해서 말씀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것들을 알기 원하신다면 아래 메일이나 전화로 연락을 해주십시오. 당신에게 도움을 드리기를 원합니다.
자유게시판 목록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예수님은 왜 죽으셔야 했는가? 운영자 2012.02.23 0 540
다음글 칙 출판사의 만화 전도지 모음 운영자 2012.02.16 0 1022

480848 경기 의정부시 둔야로45번길 33, 2층 TEL : 010-7314-6560 지도보기

Copyright © 의정부독립침례교회. All Rights reserved. MADE BY ONMAM.COM

  • Today20
  • Total64,512
  • rss
  • facebook
  • 모바일웹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