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Gospel)

  • 복음 >
  • 복음(Gospel)
예수님은 왜 죽으셔야 했는가?
운영자 2012-02-23 추천 0 댓글 0 조회 539
죄의 침입

아담과 이브가 에덴 동산에서 하나님께 불순종하자 죄가 인류에게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이런 연유로 한 사람에 의하여 죄가 세상으로 들어 오고 그 죄에 의하여 사망이 왔으니, 그리하여 모든 사 람이 죄를 지었으므로 사망이 모든 사람에게 전달되었 느니라}(롬 5:12). {의인은 없나니, 없도다, 한 사람도 없도다}(롬 3:10). {모든 사람이 죄를 지었으므로 하나 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다가}(롬 3:23). 이와같이 모든 사람이 죄를 지었으므로 하나님과 원수가 되었습니다.

죄의 형벌

{죄의 삯은 사망이요}(롬 6:23). 인간은 죄로 인해 영 이 죽은 채 태어났습니다. 영이 죽은 사람은 하나님을 알 수 없습니다. 영이 죽은 사람은 죽으면 즉시 지옥에 가서 그 혼이 영원히 형벌을 받게 됩니다. 하나님의 아 들 예수 그리스도는 인류의 죄, 나와 여러분의 죄를 용 서해 주시기 위해 스스로 제물이 되시어 피흘려 죽었습 니다. 피흘림이 없이는 죄사함이 없기 때문에 예수님께 서 친히 나무에 달린 자신의 몸으로 우리의 죄들을 당 하시려 하나님의 어린 양이 되시어 희생되셨습니다.

여러분의 죄는 용서되었습니다.

2차대전 때 필리핀에서 싸웠던 한 일본 군인은 전쟁 이 끝난 줄도 모르고 땅굴에서 30년을 살았습니다. 마찬 가지로 여러분도 여러분의 죄가 용서된 것을 모르고 지 금껏 살아오신 것입니다. 예수님의 죽음으로 여러분의 죄는 완전히 용서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죽음이 인생의 끝이라고 생각하고 죽음 앞 에서 슬퍼합니다. 그러나 죽음은 끝이 아닙니다. 한 번 죽는 것은 사람들에게 정해진 것이고 그 다음에는 심판 이 있습니다(히 9:27). 구원받지 못한 사람은 죽은 뒤에 지옥에 가는 심판을 받게 됩니다.

이제 한 가지 일만 남았습니다.

여러분은 이 사실을 믿어야 합니다. 여러분이 죄인으 로 태어났다는 사실과 예수 그리스도께서 여러분의 죄 를 위하여 죽으셨다는 사실을 알았으면 그 분을 당신의 구세주로 믿고 마음 속으로 모셔들이십시오. 그러면 그 분의 영이 당신 안에 들어와 당신의 영을 살려 주십니 다. 그러면 당신은 영으로 다시 태어나고 영생을 받게 됩니다. 진심으로 예수님을 구세주로 믿고 마음 속으로 받아 들이기를 원하면 이렇게 기도하십시오.

주 하나님, 저는 죄인입니다. 저는 예수님께서 저의 죄 때문에 갈보리에서 피흘려 죽으신 사실을 오늘 알았습니다. 이제 저는 예수님을 저의 구세주로 믿고 받아들 이오니 제 안에 들어오셔서 저를 구원해 주십시오. 저를 구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했습니다. 아멘.

자, 진심으로 기도하셨습니까? 그렇다면 당신은 지금 이 순간에 구원받은 것입니다. 구원받았다는 것은 예수 그리스도안에서 새로 태어나 새로운 인생을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성경은 구원받은 사람에게 일어난 많은 일들에 대해서 말씀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것들을 알기 원하신다면 아래 메일이나 전화로 연락을 해주십시오. 당신에게 도움을 드리기를 원합니다.
자유게시판 목록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다음글 당신의 죄가 용서되었다는 사실을 아십니까? 운영자 2012.02.23 0 771

480848 경기 의정부시 둔야로45번길 33, 2층 TEL : 010-7314-6560 지도보기

Copyright © 의정부독립침례교회. All Rights reserved. MADE BY ONMAM.COM

  • Today5
  • Total64,044
  • rss
  • facebook
  • 모바일웹지원